티스토리 뷰

 

안녕하세요

 

오늘은 워드문서 사용시 공백에 점이나 화살표로 표기되는 현상에 대해서

 

설정/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가이드 드리겠습니다.

 

엑셀 문서 공백 점 및 탭 화살표 삭제하기

 

 

제 OFFICE 버전은 [2016 버전] 기준입니다.

 

[파일]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 

[옵션] 으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 

옵션 탭중 [표시] 항목에서 [화면에 항상 표시할 서식 기호] - [공백] 점으로 되어있는 부분을 체크 해제 합니다.

 

-> 화살표는 탭 문자에서 체크를 설정/해제 합니다.

 

점이나 화살표를 설정하실분들은 체크를 하면 되겠지요?

 

 

 

 

 

[표기 방식 변경 후]

 

 

 

 

이상입니다.

 

 

도움되셨으면 공감이나 댓글 남겨주세요.

 

감사합니다.

 

댓글